policy care

    배송

  • 가구 품목은 직접 배송되며 배송일 및 배송 시간은 유선으로 별도 안내 드립니다.
  • 가구 배송은 수량 상관없이 지역별 1회 배송비가 발생하며 공휴일, 일요일은 배송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지역별 일괄 배송으로 배송일 지정시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
  • 제주나 도서, 산간지방 배송비는 논의 후 진행됩니다.
  • 기존 가구는 수거하지 않습니다.
  • 엘리베이터가 없는 계단의 경우 2층 이상부터 사다리차 이용이 필요합니다.
  • 사다리차, 엘리베이터 사용료는 고객 부담입니다.
  • 연휴, 기상악화 등으로 배송일이 변경될수 있습니다.
  • 패브릭 제품은 택배 발송 되며, 50,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, 그 외는 착불 배송입니다.

  • 가구 제품
  • 서울 경기 50,000
  • 강원 충청 80,000
  • 경북 전북 140,000
  • 경남 전남 230,000
  • 제주 도서지역 별도 논의
  • 단독 배송시 추가 금액 발생

  • 패브릭 제품
  • 50,000원 이상시 무료 택배 배송

    보증 기간

  • 선 주문 후 제작 방식으로 배송 전이라도 제작이 시작되면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• 보증 기간은 도착일로부터 1년입니다.
  • 보증 기간내 제작 과정의 결함으로 인한 파손, 고장은 1년 내 무료 A/S 및 교환 해드립니다.
  • 원목 제품은 계절과 환경에 따른 온도, 습도 변화로 인해 수축,팽창이 발생됩니다. 이로 인한 갈라짐, 뒤틀림은 무상 보증 기간 내에도 유상 AS로 진행됩니다
  • 고객님의 과실, 임의 개조에 의한 사항은 보증 기간과 상관없이 유상 AS 으로 처리됩니다.
  • 무상 보증 기간 이후에 발생하는 제품의 AS는 유상으로 진행되며 상태별 A/S 비용이 발생합니다.(배송비, 출장비 별도)
  • 지방의 경우 A/S 출장이 지연될수 있습니다.
  • 제품마다 다른 나뭇결, 톤 차이, 타이거 무늬, 옹이는 원목 제품의 자연스러운 특징입니다. 이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.

    원목 가구 사용시 유의 사항

  • 원목 제품은 실내 생활 적응 기간이 필요합니다.
  • 주변의 습도를 자연스럽게 조절해주어 편안한 공기를 만들어 주지만, 실내 온도, 습도에 따라 수축, 팽창하며 적당량 이상의 건조함과 과습으로 인한 틈이 벌어지는 것, 갈라짐 등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.
  • 기본적으로 원목 제품들은 젖은 걸레가 아닌 마른 걸레로 관리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액체나 다른 물질이 표면에 뭍었을때 빠른 시간 내에 닦아주시고, 젖은 걸레를 사용시 마른걸레로 꼭 물기를 제거해주세요.
  • 뜨거운 냄비나 물이 뭍은 그릇들은 자국방지를 위해 받침을 사용해주세요.
  • 3-4개월에 한번씩 마른걸레로 먼지를 닦아내고 왁스로 관리해 주시면 보습, 광택, 방수력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.
  • 수평이 맞지 않은 상태로 가구가 오랜 기간 놓여있을 경우 가구(서랍, 문)의 뒤틀림이 생길수 있으니 가구의 수평을 유지해주세요.
  • 제품의 서랍을 동시에 모두 다 열게 될 경우, 내부 물건의 유·무 상관없이 무게 중심 이동으로 인해 제품이 전복되어 상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.
  • 안전을 위해 2개 이상의 서랍은 동시에 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. 때 (배송시 벽 고정 가능, 이후 방문시 비용 발생)
  • 지속적인 발열이 발생하는 전자 기기는(ex, 셋톱박스 등) 원목 제품에 직접적으로 장시간 열이 닿게 되면 원목의 갈라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
  • 흠집이 생겼을시 휴지에 물을 뭍혀 흠집이 난 부위에 올려주시면 10-20분 뒤 팽창하며 복원 됩니다. 건조시키신 뒤, 600방 사포를 이용해 나뭇결 방향으로 부드럽게 문지르고 왁스로 관리해주세요.
  • 소가죽 특성상 매끄러운 면과 밀리는 면, 살 튼 부분이 공존하며 무리하게 가공하지 않고 소가죽의 질감을 자연스럽게 표현하였습니다.
  • 따라서 가죽 특성상 주름이나 미세한 자국, 미세한 광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으며 가죽의 부드러운 면을 무리하게 가공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코딩되는 과정에서 약간의 밀림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.